반응형

아이폰, 안드로이드 게임계의 스테디 셀러 슈퍼쎌의 클래시 오브 클랜이 업데이트 되면서 또다시 큰 변화들이 일어났다.




먼저 가장 큰 변화는 새로운 유닛인 볼러

말그대로 거대한 바위를 던져 공격하는 원거리 유닛으로 거대한 바위는 단발성이 아닌 명중한 뒤 튕겨 나가 다시 뒤에 있는 건물을 공격하는 특징이 있다.

볼러는 마을회관 레벨 10부터 암흑 병사 훈련소를 레벨 7으로 업글 후 사용 가능하며, 업그레이드 시간은 12일 업그레이드 비용은 6백만 엘릭서가 필요하다.

가뜩이나 COC 업그레이드 후 신영웅인 워든 때문에 엘릭서도 부족한데...


볼러 동영상 보기



그리고 곁다리로 발키리는 말 그대로 깡패가 되었는데 너무 강력하게 업그레이드 되서 조만간 밸런스 조정이 일어나지 않을까 예측해본다.



크래시오브클랜의 신유닛 볼러와 발키리 이야기는 이쯤하고

가장 탐이 나는 클래시오브클랜 신 업데이트 건물은 인페르노 타워 레벨4와 박격포 레벨9 되시겠다.

다들 아시겠지만 인페르노 타워는 그 자체만으로도 지존의 위엄을 갖춘 방어 건물의 핵심이다.




인페르노 타워 레벨 4로의 업그레이드 비용은 1천만 골드 ㅡㅡ

기간은 14일

하지만 만사 제쳐두고 무조건 인페르노 타워는 클래시오브클랜의 이번 업데이트에서 가장 최우선으로 업그레이드 해야 할 판이다.




끝으로 장인아이콘을 누르면 현재 진행중인 업데이트를 일목요연하게 확인할 수 있는 편리를 제공한다.

이것 좀 불편했는데 좀 괜찮은듯..

처음엔 장인 아이콘이 도대체 어디 있는지 한참을 헤맸는데 ㅎㅎㅎ




전반적으로 지난 업데이트때 튕기는등 각종 클래시오브클랜 버그 때문에 고생이 많았고 자원 모으기도 쉽지 않게 다운 그레이드 된 점과 비교해 비교적 성공적인 업데이트가 아닌가 싶다.

또다시 클래시 오브 클랜 약탈 앵버리를 해야겠지만 -_-

하... 지난번 업데이트 이후 이정도면 되었겠지 싶어 그냥 유유자적 하고픈 마음이 컸는데....

또다시 이런 업그레이드 선물을 주다니... 



반응형
Posted by Hippalus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