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간만에 아이폰용 무료게임인 로데오 게임이 출시되었다.

(안드로이드도 당연히 있겠지)

로데오 스탬피드(Rodeo Stampede)의 룰은 성공하는 스마트폰 게임들이 그러하듯 단순함,기록,수집욕을 충족시켜주는 스마트폰 게임이다.



각종 동물들이 모여 있는 사바나 대륙으로 날라가 새로나온 동물들을 제시되는 초동안 타면 내 동물원으로 수집이 가능하고 각종 퀘스트를 수행하면 골드가 쌓이고 이를 통해 동물원을 업그레이드하면 그만이다.



업그레이드 가능 금액에 도달하면 친절하게 업그레이드 하라고 게임오버시 사바나 대륙에서 안내가 뜬다.



이렇게 업그레이드 되면 또 동물원에 입장한 손님들에게 수익을 받아 또 업그레이드가 가능해진다.

선순환!



동물을 수집하는 방법은 게임 시작시 화면을 탭한채로 홀드 후 원하는 동물을 발견하면 손가락을 떼면 아래와 같이 갈아탈 수 있는 동물의 반경원이 그려진다.



이때를 노리는거야!

다시 탭한채로 홀드하면 갈아탈 수 있다.


개인적으론 코끼리가 시원시원한 맛이 있어 선호한다.

사바나 대륙을 수집하거나 갈아탄 동물들을 타고 돌아다닐때 타고 있는 동물보다 크거나 같은 크기의 동물을 받으면 게임오버되기에 코끼리가 부담없다.

FPS게임의 그 손맛을 달리는 맛으로 대신 느낄 수 있다.


모든 동물들은 장시간 타고 있으면 (사실 십여초에 불과) 저렇게 빨강 느낌표가 생긴다.

계속 버티다간 로데오 경기에서처럼 패대기 쳐지게 되고


게임 오버 되기 쉬우니 그때그때 갈아타주며 주행거리 기록을 갱신해 나가면 된다.


게임이 상당히 마음에 들지만 한가지 아쉬움이 있다면 첫 로딩에 잡 이미지들이 많다.

이걸 뭐라 불러야 하지.. 인트로도 아니고... 영화에서 엔딩 크레딧 올라갈때 협찬하며 주루루루룩 올라가는 

그런 로고들이 좀 거슬린다는...


뭐 그래도 이정도면 아기자기하고 수집욕도 자극하고 귀욤귀욤한 게임이라 로데오 스탬피드 Rodeo Stampede는 남여 모두에게 인기가 높을 게임이 아닌가 싶다.





반응형
Posted by Hippalus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