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앞서 1부에 민부곤 과자점에 대한 리뷰(http://hippalus.tistory.com/244)를 진행하였고 이번엔 공릉동 본프랑스 베이커리에 대한 리뷰를 시작하고자 한다.



[바쁜 사람들을 위한 본프랑스 요약정보]

홈페이지 : http://bonfrance.modoo.at/

주소 : 서울 노원구 공릉로34길 34 서광빌딩 1층 본프랑스 (서울 노원구 공릉동 248-8)

전화 : 02-948-8860

영업 : 매일 07:00~24:00 (연중무휴라 하셨으며 네이버엔 7시부터인데 사장님은 6시라 말씀하셨다. 대단하다 어떻게 저 시간부터 자정까지 영업을....)



민부곤 과자점처럼 동네 빵집의 협동조합이던가???

여하튼 해피브레드 소속의 빵집이라는데 확실하진 않지만 맞을것 같다.

1부 민부곤과자점에서처럼 본프랑스(Bon France)는 민부곤과자점과 함께 노원구에서 주최한 한마음축제때 알게된 빵집이다.


축제에서 우연하게 구매 후 집에서 먹다가 홀딱 반해서 다시 어렵게 찾아낸 본프랑스 베이커리


이면도로 한켠에 있지만 다른 상과들과 함께 사용하는 4칸 정도의 주차장이 있어 잠시 주차도 가능한 빵집이다.


역시나 본프랑스 베이커리는 동네 빵집의 투박함이 느껴진다.

하지만 카페에서 커피를 즐기러 온게 아닌 난 빵을 사러 왔기 때문에 오히려 이런 분위기가 만족 스럽고 편하다.

전문성과 위생도 살필 수 있기에


입구엔 이한위씨가 얼마전에 다녀갔나 보다.

친필 싸인과 덕담에 부착되어 있는 모습이다.


아... 입구에서부터 잔뜩 진열되어있는 빵들이 반겨준다.

본프랑스도 역시 효모빵을 전문으로 만들어 팔고 계셨다.

빵 이름을 까먹었는데 저 흑밀빵이라고 보이는가? 그 뒤에 통통한 쏘세지 처럼 생긴 빵이다.


아 이 많은 빵들을 다 맛보고 싶은 마음이 굴뚝같지만

이미 민부곤 과자점에서 3만 5천원 어치를 구매하였고

그래도 이때 아니면 또 오기도 그렇고... 어차피 한달 내로 또 가겠지만... 온김에 사자 싶어 또 만원어치를 구매하였다.

빵값으로 이날 5만원 가깝게 써버렸다.

ㄷㄷㄷㄷㄷ


진열장 안의 케잌도 할인 판매중이었다.

이미 지인들의 생일 시즌이 지나버려 시기를 놓쳤지만 크리스마스 시즌엔 한번 또 들려서 케잌을 구매하지 않을까 싶다.


끝으로 본프랑스 베이커리 사장님도 엄청 친절하셨고 회원 마일리지 제도를 이용하면 5% 적립도 가능하다.

현금기준~

자주 올 것이기 때문에 난 현금으로 적립하였다.

햄버거도 3,000원인가에 판매되고 있었는데 다음엔 반드시 사볼까 한다.


잘 기억이 안나지만 이것 저것 드셔보시라며 시식도 시켜주셨고 덤으로 빵도 하나 공짜로 주셨던 것으로 기억된다.

민부곤 과자점 처럼 근처 지나갈 일이 있다면 또다시 반드시 들릴 만한 동네 빵집이라 생각된다.


이런 실력있는 분들이 동네에서 성공하시고 지역에 활력을 불어넣어 동네가 발전되고 행복한 마을이 될 수 있다면 서로에게 큰 기쁨이 아닐까 싶다.


본프랑스 화이또~

반응형
Posted by Hippalus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