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강남역 묻지마 살인사건이 일어난 후 전광석화와 같이 추모 붐이 일더니 곧이어 여성 혐오 범죄로 몰아가기 시작하여 수일째 관련 뉴스가 나오고 있다.

온라인 상에서는 여성혐오 범죄다 VS 정신병자의 범죄일 뿐이다 싸움질이 끊이질 않고 있으며 급기야 오프라인에서도 감남역 현장에선 폭력사건까지 벌어졌다.


핑크코끼리 사건 : http://m.todayhumor.co.kr/view.php?table=bestofbest&no=245132

요약 : 

1.일베유저가 핑크코끼리 인형 쓰고 강남역 현장으로 가서 피켓 들고 설침 나옴

(처음 피켓 내용도 이사람 과거 행적을 몰랐을 땐 설침으로 알았으나 아님)

2.일베유저를 폭행하는 사건발생(영상에는 안나옴) : 논란이 되니 집단 다굴 당하는 캡쳐 사진 뜸

3.온라인에서 맞아도 싸다. 눈치 없이 하필 꼬끼리냐 VS 맞아도 싸면 때려도 되냐 세월호때 폭식 하던 놈들 유가족들이 때렸느냐 등등

4.메갈리안, 일베, 오유 천하 삼분지계의 각축전이 됨 (오유에서 일베를 두둔하는 글을 보게 될 줄이야 ㅎㅎㅎ)




상황이 복잡하다.




정리하자면


1.이 사건은 정신병자에 의한 묻지마 살인사건이다.

프로파일러를 통해 경찰이 공식 입장을 밝혔으며 경찰당국이 굳이 숨기거나 왜곡 시킬 의도가 보이지 않는다.


2.불순한 의도를 숨기는 세력들에 의해 휘둘리지 말라

온라인이든 오프라인이든 특정 세력에 의한 과도한 부추김이 존재하며, 이런 추잡한 왜곡 행위는 사건의 본질을 훼손시키는 범죄행위이다.


3.지탄받을 놈은 명확하다.

전 국민에게 손가락질 받아야 할 놈은 어리둥절 할 뿐이고 관련 없는 사람들끼리 신나게 손가락질 중이다.


4.싸우는 인간들

코끼리 탈을 쓰고 가서 분탕질을 치든, 치는놈 때리거나 옆에서 돕는 놈들 모두 도찐개찐

코끼리는 죄가 없다. 때린놈들이 잘못이다.


5.이번 주말을 절정으로 다음주면 끝난다

덥고 비오면 끝




이 사건이 여성 혐오면 정신병자에 의한 대구지하철 방화 사건은 서민 혐오 범죄요, 대구 시민 혐오 범죄요, 한국민 혐오 범죄까지도 될 수 있다.

지하철은 휘발성 좌석을 교체하여 어느정도 보완 할 수 있었지만 

공용화장실에서의 살인사건을 막겠다라면 몰라도 그들주장하는 여성혐오 범죄를 막기 위해 단순히 여성 전용 화장실을 세운다 한들 막아질 수 있는 문제가 아님을 인지했으면 한다.

정신 질환자의 묻지마 살인은 국가 시스템도 막기 힘든 문제이거늘 왜들 그리 억지 주장을 펴는것인지 의심이 갈 뿐이다.


끝으로


"육식동물이 나쁜게 아니라 범죄를 저지르는 동물이 나쁜 겁니다. 

선입견 없는 편견 없는 주토피아 대한민국 현재 세계 치안 1위 이지만 더 안전한 대한민국 남 여 함께 만들어요"


라며 1인 피켓을 든 사람이 일베회원이므로 폭력을 정당화 하는 깨어있는 시민이라 착각하는 그대들에게 하고 싶은 말이 있다면 다음과 같다.


그대들과 전후 독일 경제를 좌지우지 했던 유대인이란 이유로 학살을 정당화 한 나치가 무엇이 다른가?




반응형
Posted by Hippalus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