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배스킨라빈스 베스킨라빈스 배스킨라빈슨 헷갈리지만 이번 구매를 통해 확실히 각인됐다.

배스킨라빈스다.

여튼 TV를 보고 있는데 배스킨라빈스의 CF가 나옴.

뭔가 귀욤 귀욤한 귀요미 아이스크림 케익.

망치로 때려 먹는 뭐 그런거라던데... 흠 좀 땡김 ㅋ

크리스마스는 멀었지만 결혼기념일이니 고민할 필요 없이 구매!


정가는 26,000원이지만 해피포인트 앱으로 구매하면 20,800원에 구매할 수 있고 해피포인트 1,000 포인트는 추가 적립이 됨

흠 땡긴다....... 정말 땡긴다.




일단 아이스박스 안에 요로코롬 포장되있음

상상했던 크기보단 한 20~30% 작아보여 일단 좀 실망




드라이아이스도 메리초코 팡팡 아이스크림 케익이 훼손되지 않도록 요로코롬 박스에 붙여서 주더란 ㅎㅎ




살짝 들어올려서




메리초코 팡팡 케익위에 꽂혀있는 네이버 캐릭터인 브라운 망치를 뽑아들고




저 초코구를 깨주시면 됨

왠지 깨기 아까움 ㅜㅜ




마음 독하게 먹고 초코볼을 깨주시면!!!




구멍이 뿅 하고 남.

응?




한번 더!

가격해주니!




헉! 와장창하며 초코과자와 입안에서 톡톡 터지는 과자들이 우루루루루루루

우루사!!!

좌르르르르륵! 소리를 내며 쏟아짐




순간 개깜놀했다는 ㅎㅎㅎㅎㅎㅎㅎㅎ

인스타그램에 동일한 후기를 봤더니

어떤 남자는 어씨발 우~~!!!!!! 와 이거 대박이다. 등등 ㅋㅋㅋ

메리초코 팡팡 케익 기획한 분 연말에 보너스좀 받으셔야 할 것 같단.

덧붙여 메리초코 팡팡 작명센스보소!

올해 최고의 제품은 아이워치도 아닌 바로 배스킨라빈스 31의 메리초코 팡팡 케익!




그러고보니 달콤한 선물이 와르르 라고 쓰여있더란 ㅋ




이런 제품은 참 먹으면서도 유쾌해지고 스토리가 생기니 돈이 아깝지 않음




게다가 이쁘기까지 하니 세상에~~~~

주변 사람들에게 죄 널리 알려서 마구마구 사먹게 해야겠단 생각이 듬




6개월 된 우리 다현이도 예뻐서 그런지 자꾸 케이크 쪽으로 달려듬 ㅋ


결론 아이스크림 케익도 먹고 브라운 피규어도 득템하 니베스킨라빈스 아이스크림 케이크로 메리초코 팡팡 케익 개강추!







반응형
Posted by Hippalus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