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처음 SSG.COM이란 도메인을 보고 혀를 찼다.

하..... 또 어떤분께서 도메인을 기안하여 확정시켰을까...

이래서 대기업이구나 에휴

(세상에서 가장 쓰잘데기없는 짓이 대기업, 연예인 걱정)



그런데 9회말 역전 만루 홈런보다 더 값진 광고로 기사회생하였다.

공효진과 공유(?맞나)의 CF



https://youtu.be/VQ6mWb90vQU



이 얼마나 기똥찬 언어유희인가.


"영어좀 하죠?

이거 읽어봐요

SSG.COM

잘하네


아 추워

코트하나 쓱 해야겠어요

백화점에서 이마트까지 한번에 쓱

SSG.COM"



무의미하고(신세계의 약자라 우기겠지만 전혀 매칭 안된다) 발음 x같은 에쓰에쓰쥐닷컴을

쓱 이란 단어 하나로 규정해버렸다.


CF구성 자체도 기발하다.

아무렇지도 않다는 무미한 두 배우의 표정 연기

그리고 그들을 둘러싼 공간의 색채들까지


도대체 이 광고쟁이는 누구인가.

이런 발상은 진심 생각도 못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반응형
Posted by Hippalus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