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SSQL OUTER APPLY

모바일 & 앱 2021. 7. 23. 10:06

반응형

SELECT
*
FROM
TABLE1 AS TBL1
OUTER APPLY (
  SELECT
     *
  FROM
     JOINTABLE AS TBL2
  WHERE
      TBL1.KEY = TBL2.KEY ) AS RESULT

 

자꾸 까먹어서 써놓음

반응형
Posted by Hippalus
,

반응형

왁싱 한지도 좀 되어서 네이버로 검색질 하던 중 미아사거리에 왁싱 및 태닝을 전문으로 하는 신규 전문점이 발견되었다.
사전 예약제였는데 밤에 예약하고 다음날 바로 왁싱을 받을 수 있었다.

남자가 브라질리언을 받는다란게 일반인(?)의 시각에선 다소 이해가 안가는 사람들이 있겠지만 한 번 받으면 왜 받아야 하는지 몸소 깨우치게 된다.

미아사거리 왁싱 전문점인 탠블리를 찾아가는 길부터 설명하자면 위치는 미아사거리역 1번 출구에서 나오면 롯데백화점 후문 건너편의 메가커피와 세븐일레븐 골목으로 100미터 정도 들어가면 요런 간판의 탠블리가 똿 하고 나타난다.

비오는 날 탠블리

지도상으로 보면 요러함

예약전화 : 0507-1462-5026
서울특별시 강북구 도봉로10라길 20-13
https://tanvely.modoo.at/

이벤트 중이라 브라질리언 왁싱이 남성은 100,000원인데 50% DC가인 50,000원에 가능하였고, 시술 이후 6주 이내 재방문시 정상가의 50%, 8주 이내 재방문시 20% DC를 해주는 시스템으로 운영되고 있었다.
보통 다른 왁싱점들은 첫 방문만 10% 정도 DC를 해주는 반면 꾸준한 관리를 유도하기 위한 시스템으로 보임

탠블리 가격표

가격표는 대략 이러한데 겨드랑이가 30,000원이므로 이역시 DC가인 15,000원이므로 브라질리언과 겨드랑이를 같이 한다면 65,000원에 가능하다.
매번 장비 수염처럼 삐져나와주는 겨X이 은근 짜증이 났었고 가격도 저렴해서 이날 처음으로 겨드랑이까지 같이 해버림

탠블리 내부

내부는 상담과 대기할 수 있는 공간과 제품 판매 뒷편으로 왁싱공간 그리고 별도의 룸에 위치한 태닝실로 구성되어 있다.
(잘 몰랐는데 왁싱 받는 동안 태닝 손님만 세 분이 다녀가시던데 다들 태닝 은근 많이 하나봄)

브라질리언 왁싱을 받아본 사람들은 매번 거치는 과정이라 잘 알겠지만 혹여 처음 받는 사람을 위해 과정을 잠시 적자면

1. 사전조사 및 왁싱 방법 선택
간단한 인적사항과 피부질환 등의 설문지를 작성하면 왁싱 종류를 선택해야 한다.
하드왁싱과 슈가링 왁싱이 있는데 슈가링 왁싱은 당일 운동도 가능하고, 피부 침색면에서나 슈가링을 강추하셨지만 나는 통증을 크게 느끼지 못하는 쌍남좌라서 하드왁싱으로 고고
(탠블리 선생님의 이야기론 슈가링 왁싱은 시술자의 능력에 크게 좌우 되는데 시술자가 초보라면 오히려 통증이 더 클 수 있으므로 반드시 경력을 보유한 전문샵에서 해야 한다란 의견이셨음)

슈가링 왁싱에 대한 소개는 요걸로 대체

2. 소독
왁싱 방법도 정했으면 이제 치마로 갈아입고 소독을 해야 하는데 후끈 거림에 처음엔 깜놀했지만 정말 소독이 잘 되는 기부니가 듦

3. 털뽑
소독하고 근 30~40분 동안 털뽑 털뽑 반복
다른 샵은 딱 Y존만 하고 그 옆은 나몰라라 하는 곳도 있어 시술 후 집에와서 자괴감이 들지만 탠블리는 깔끔하게 사각 수영복 라인 언저리까지 깔끔하게 정리해주셔서 꽤나 만족도가 높았음
사실 다른곳에선 하드 왁싱 시술시 지옥존이란곳이 있어 그곳 만큼은 나도 헉 소리가 났었지만 탠블리에선 왁싱 지옥의 입구도 가보지 못했을 정도로 통증이 없었다
(끝나고 잠시 이야기 나누게 되었는데 다른 사람들은 아무리 잘 참아도 움찔거림이 있기 마련인데 나같은 사람은 처음보셨다 하심 ㅋㅋ)
4. 진정
팩으로 진정시키는데 요건 서비스라 하셨음
이렇게 4단계로 진행된다.
그리고 처음 해본 겨드랑이는 피부가 연한 부위라 그런지 왁스를 떼어낼 때 다른 부위와는 다른 얇고 잔잔한 짼짼한 야리야리한 느낌이라 표현하면 적당한 그런 느낌?
여튼 그런 통증이 될랑말랑 할 때 손으로 진정해주면 그 묘한 충격이 싹 사라지는데 신긔신긔함.
왁싱 시술 받은지 오늘로 이틀이 되었는데 재방문하고 싶은 별점은 ★★★★★ 이었다.
왁싱은 보통 6주~8주정도 재방문을 추천하지만 가격 부담 때문에 3~4개월마다 다니는 편이었는데 이정도 퀄리티에 가격이라면 제때 맞춰 다녀볼만 하지 싶다.


정말 끝으로 본인은 준법정신이 남달라 뒷광고 따윈 하지 않으며 법을 어길 생각도 없기에 아직 아무런 지원을 받지 않은 상태이고 나중에 방문했을 때 윗 사진처럼 SNS EVENT를 통해 무료로 포인트 왁싱 2곳을 지원 받을 예정인데 무료로 지원받을 예정으로 작성된 글이라고 써야하낰ㅋㅋㅋㅋ

잠시 정색하며 남김
"이 포스팅은 해당업체로부터 (포인트 왁싱 2곳) 서비스를 무료로 지원받을 예정으로 작성된 글입니다."

반응형
Posted by Hippalus
,

반응형

미아사거리 왁싱전문점인 탠블리에서 왁싱을 받아본지 5주가 지났다.
리터칭을 받아볼겸 이번엔 처음으로 다리털가지 도전해 보았다.
이날의 결과물은 다음과 같다.
성인 남성의 다리샷은 나름 혐짤이므로 보고 싶은 분들만 보게끔 숨겨두었다.
보시고 싶다면 눌러 보시라~ 하지만 추천은 못하겠다.

보셨다 치고
다리 제모 시술을 받은지 아직 24시간도 지나지 않아 모공에 약간 붉은끼가 돈다.
좀 있으면 다 사라질듯함.

가격은 50% 이벤트 DC를 받아 \60,000이었다.
가격표 상으론 이처럼 \100,000이지만 가격상승이 되었다 하셔서 \60,000임.
다리털이 비교적 중간치에 속하는 나이지만 시술시간이 40분 이상 걸린것 같다.
왜 브라질리언과 다리털 제모가격이 동일한지 이해가 되더란.

사실 다리털은 그동안 {카이 레그트리머} 요녀석을 이용해 적당히 밀지 않고 중간모를 컷팅 해주는 방식으로 관리하고 있었지만 왁싱에 빠지다보니 다리까지 왁싱을 하게 되었다.

올 여름 코로나 덕분에 활기차게 돌아다니진 못하겠지만 그래도 계곡으로 바다로 놀러가실 분들 많을테니 제모를 통해 타인의 안구에 편안함을 선물함이 어떨까 싶다.

끝으로 탠블리 정보를 포함하자면 아래와 같다.

예약전화 : 0507-1462-5026
서울특별시 강북구 도봉로10라길 20-13
1인샵으로 운영됨
https://tanvely.modoo.at/

[탠블리 - 홈]

미아사거리 왁싱/태닝 전문 탠블리입니다.

tanvely.modoo.at


단 1원도 협찬 받지 않고 작성한 후기임

반응형
Posted by Hippalus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