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전국적으로 오미크론이 정점을 찍으려 드는 요즘 연인, 친구들과 실내에서 할 수 있는 데이트나 놀거리를 소개드리고자 합니다.

바로 울산 반지만들기 공방 반지놀이터

맛집, 영화만 반복하다보면 권태기가 쉽게 찾아옵니다.
따라서 공방에서 데이트도 하며 이색 체험을 해보는것도 한 방법입니다.
가격도 기성품 은반지를 사는거랑 크게 차이가 안나 한번쯤 내가 직접 만들어 착용하고, 선물해도 좋을 반지 만들기.
현재 할인 이벤트 중이라 다른 공방들 보다 좀더 저렴하게 체험 상품을 이용해 볼 수 있습니다.
더군다나 학생들은 추가 할인도 있으니 은반지로 한쌍 맞추는것도 나쁘진 않습니다.
다가오는 성년의 날을 기념하는 이벤트로도 딱입니다.


반지만들기 체험은 처음인 분들이 많을텐데 울산 반지만들기 공방 반지놀이터 홈페이지와 인스타그램에서 디자인을 확인해보시면 퀄리티가 상당히 높으며, 울산 반지만들기 공방중에서 반지놀이터가 실내 인테리어도 상당히 예쁘게 잘되어 있어 연인, 친구들끼리 사진 찍기에도 참 좋습니다.
즉 초보자도 나만의 디자인으로 우정반지, 100일 기념 반지, 1주년 기념 반지를 제작해 낼 수 있다란 사실입니다.

멋지고 귀욤 뽀찍한 울산 반지만들기 반지놀이터 공방에서 만들어진 수공 반지 작품을 잠시 감상해보시겠습니다.


무엇보다 반지만들기 세공책상이 너무 멋있습니다.
초보자에게서도 전문가 포스가 후덜덜합니다 :)
없던 실력도 생길각

 



연인끼리 반지만들기하며 실내데이트를 즐기니 너무 즐겁고 잊지 못할 좋은 추억이 생기는 것 같아 요즘 같은때 데이트 코스로 이만한게 또 없습니다.

반지만들기 체험 시간은 평균 2시간 이내면 끝나며, 사장님 친절함은 기본입니다.



위치는 울산 중구 성남동 소방서 사거리 버거킹 맞은편 쥬씨 3층에 위치해 있으므로 매우 찾기 쉬우며 주차는 가까운 옥교 공영주차장을 이용하고 도보로 이동 가능합니다.



방문전 사전예약을 하고 가면 내가 원하는 시간에 체험 할 수 있으니 반드시 사전예약을 하고 가는걸 추천합니다.


주소 : 울산광역시 중구 만남의거리4   3층 반지놀이터
연락처 : 070-8201-1965
카톡 : 울산반지놀이터
영업시간 : 예약 우선제 공방 첫타임 오전 10시 마지막 타임 7시30분 
휴무 : 정해진 휴무는 없음

자세한 정보는 울산 반지만들기 반지놀이터 인스타그램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https://www.instagram.com/banjinoriter/

본 포스팅은 업체로부터 그 어떤 금전적인 댓가를 받지 않고 작성한 포스트입니다.

반응형
Posted by Hippalus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