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보통 실내 낚시터 하면 어두컴컴한 물비린내 나는 습기찬 지하에서 아재들이 담배나 피워대는 그런 이미지다.
예전에만 그랬나? 안 그렇다길래 일행들이 그렇게 가보고 싶어 하여 대학로를 방문한 김에 동선에 있길래 방문하였다.
성인 1시간 기준 10,000원이고 초등학생 이하는 8,000원이었다. 

나는 딱히 할 생각이 없었는데 다행히 하고 싶은 인원만 하는 그런 시스템이었다.
다만 사장님이 초딩을 마음대로 성인 보호자와 함께 하게 처리하여 억울하게 2만원을 지불하였다.

대학로 실내낚시터 가자 실내낚시카페의 시스템은 대충 이러하다.
후불제이고 1시간 이후 부터는 10분마다 1천원이 부과되는 방식이고
입장하면 사장님이 간단하게 낚는 법을 안내해주시고 떡밥이 제공된다.
그리고 돌아다니시며 낚시바늘에 낚인 물고기들의 입에서 바늘을 제거해 주는 그런 방식이다.
참고로 사장님 같아 보이시던 직원께선 보기와 다르게 매우 친절하시다~
그렇다고 무뚝둑하거나 인상이 안좋다라는게 아닌 그냥 분위기가 굳이 친절 안해도 되는 분위기 같은데 어? 친절하시다~ 그런 의외성이랄까.

잡은 물고기는 이렇게 사진 촬영도 하고 

요 통 안에다 넣으면 무게가 측정되어

전방 모니터에 순서가 나타나는데
사실 이게 뭔진 모르겠다.
1등을 해도 별다른게 없어 보였다.

그렇게 모은 포인트는 각종 상품으로 바꿀 수 있었다.

둘이 모은 포인트가 650포인트라 과자 3개를 골라 귀가하였다.

회원가입 카드를 만들어 주는데 다음 방문시엔 1시간 요금으로 1시간 30분이 가능하다더란.


다만 과자 한개에 곰팡이로 의심되는 모양이 발견되어 먹지는 못하였다.
괜히 먹었다가 탈나고 병원비 나가고 업체에 배상요구하고.. 천원짜리 과자 때문에 일 복잡하게 만들고 싶진 않다.



반응형
Posted by Hippalus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