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뭣도 모르던 시절

윈도우가 최고이고 브라우저는 넷스케이프 파이어폭스 따윈 사파의 무공이라 치부하며 엑티브엑스는 당연히 불편함이라 여겨지지도 않던 시절

언제나 암흑의 등불이 되어주신 원조최고조놈 M$사의 익스플로러


구글의 크롬이 혜성같이 등장하였었다.

바로 이분 최고조놈 구글 크롬


다양한 기능과 주소창 검색도 척척 해주시니 그깟 메모리 이슈 쯤이야 어찌 감히 부정할 수 있었을까?

하지만 달도 차면 기우는법

이번 크롬 업데이트 과정에선 똥볼을 차주셨다.

3점짜리 강똥볼~


바로 뒤로가기 버튼을 <- 버튼 (Backspace)가 아닌 Alt + <- 로 바꿔버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유는?

간단하다 구글 분석관들이 이용자들의 패턴을 검색해보니

사람들이 글을 쓰다가 모르고 백스페이스를 눌러 페이지를 이동해서 허무하게 잘쓰던 글들이 날라가버렸다란 이유

그래서! 전지전능하신 구글느님께서 없애버리셨음



으..응?



단축키를 사용하는 사람들은 이해할 것이다.

하나의 키와 복합키의 그 강력한 불편함이 주는 불쾌감!

그걸 구글에 해내신거다.

오오미~~~~

아니 그게 문제라면 요즘 글 쓰다 빽스페이스 누르면 나가시겠습니까? 경고창도 뜨고 그러더만 그렇게 해결하던지 아니면 사용자 옵션을 주던지 하면 될것을 애플도 아니고 단자 없애듯 횡포를 부리며 저리 뻔뻔하다니

검색해보니 속성에 들어가서 뭘 추가하고 그러면 된다 하지만 내 경우 전혀 먹히지 않았다.


다행히 MS사의 익스플로러는 Backspace로 뒤로 이동이 가능하다.


구글 크롬 바이~ 짜이찌옌~

반응형
Posted by Hippalus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