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해피크루 추천인 코드가 필요한 분들을 위해 일단 추천인코드부터 공유합니다.

HC14130083

해당 코드를 복사하여 회원가입시 입력하면 회원 가입 후 7일 이내 첫 배달시 1만원을 받을 수 있습니다.

추천인코드 입력 : 10,000원
7일이내 첫 배달 : 10,000원
배달비 : 3,000원
이렇게 하면 총 배달 1회로 23,000원을 벌 수 있습니다.

배민커넥트, 우딜(우친-배달하기) 같은 소소하게 배달로 용돈을 벌 수 있는 플랫폼들이 있습니다.
다른 배달플랫폼 노동은 다 해봤는데 요즘 비교적 후발주자인 해피크루가 있어 가입해 보았습니다.
회원가입은 플레이스토어나 앱스토어에서 해피크루 로 검색해서 다운 받은 후 실명인증 하면 아래처럼 자신의 회원아이디 (추천인 코드)가 발급됩니다.

해피크루 회원가입

회원가입을 하였다면 PC에서 https://happycrew.wisehrd.com/ 로 이동하여 안전교육을 시청하여야 합니다.
해피크루 가입시 이름 및 연락처와 산업안전교육 수료 정보는 반드시 일치하여야 합니다.
소득세 신고 목적으로 주민등록번호를 최초 로그인 1회 필수로 수집하며, 주민등록번호가 없을 경우 배달활동 및 수수료 지급이 제한됩니다.
안전교육은 2시간이나 되므로 그냥 틀어놓으면 됩니다. 이짓을 참... ㅡㅡ

교육을 모두 마쳤다면 이제 본격적으로 해피 크루 배달을 해봅니다.
앱을 실행하면 교육을 이수하였는지 묻습니다.
이수 확인을 누르고 운행을 시작하면 인근 파리바게트나 베스킨라빈스31 등의 해피 오더가 발생하면 배달을 할 수 있습니다.
(배스킨라빈스 인지 베스킨라빈스인지 빠리바게트 인지 파리바게트인지 아니면 파리 바게뜨 인지 엄청 헷갈림)

해피크루 로그인

오더는 배민처럼 빈도수가 많진 않습니다.
또한 도보 배달만 가능하기 때문에 1~2km 이내의 가까운 거리만 뜨는데 이게 직선 거리로 측정하기 때문에 체감하는 거리는 훨씬 멀고 금액 역시 가벼운 상품 조건이기에 3,000원 고정이므로 딱 이거다 싶은 배달 용돈 벌이는 못 됩니다.
느낌상 GS25 배달업인 우딜과 거의 비슷합니다.
하면 몸만 축나는 그런 느낌적인 느낌
우딜의 경우 금요일 회사 점심시간에 한 건, 토요일에 동네 번화가에서 좀 잡아보겠다고 켜놓고 산책해본 결과 화장품 가게 2,000원짜리, 좀 길어야 3,000원짜리 다른건 도저히 걸어서 못 갈 ㄱ자 형태의 배달들 ㅡㅡ
해피크루도 비슷하지 싶습니다.

따라서 돈이 목적이 아닌 정말 산책하면서 소소하게 재미 느껴볼 분들에게 추천할만한 플랫폼입니다.
2022년 10월 현재 서울시내 해피크루로 배달을 할 수 있는 업체 정보는 공지사항을 통해 알 수 있스니다.
강남구는 빽빽하게 많은데 강북구나 동대문구 이런 강북 지역은 상대적으로 많이 적습니다.
https://www.happycrew.co.kr/notice/noticeDetail.do?noticeId=39&currentPage=1

반응형
Posted by Hippalus

댓글을 달아 주세요